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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소비자보호체계


OSB저축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지정 및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개발 및 판매행위 내부 준칙마련, 민원처리 및 해당 민원의
환류시스템(민원처리기한 설정, 민원 접수 시 접수사실통지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행은 금융소비자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고 투명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금융소비자의 정보는 적법.정당하게 활용하고 보호합니다.

소비자보호체계 이미지입니다.
OSB저축은행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리스트
번호 구분 첨부파일
3 해운대지점 보이스피싱 금융사기 피해예방 사례 해운대지점 보이스피싱 금융사기 피해예방 사례 PDF 파일
2 선릉지점 보이스피싱 금융사기 피해예방 사례 선릉지점 보이스피싱 금융사기 피해예방 사례 PDF 파일
1 금융기관 직원 사칭 대출사기 관련 건 금융기관 직원 사칭 대출사기 관련 건 PDF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