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 문의 전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궁금하신 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콜센터 영업시간(평일 08:30~17:30)외 주말 및 법정공휴일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영업시간 외 장애가 발생할 경우 장애발생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당행의 업무와 관련한 민원사항은 [민원신청]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등록한 상담 글에 대한 답변은 오른쪽의 [답변확인하기]를 누르신 후 본인 인증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답변확인하기

필수입력항목필수입력 항목
고객상담 게시판 입력테이블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ex) 19831114
필수입력항목  @
필수입력항목 - -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수정, 삭제, 답변 확인 시 필요합니다.
자동 등록 방지 이미지 입니다. 새로고침  음성듣기
자동 등록 방지 이미지의 문자열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및 이용동의서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고객 상담(문의,제안,칭찬,불편신고,장애신고)과 관련하여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고객님의 성명 및 상담 내용 등을 수집, 이용, 회신, 저장 처리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성명 및 상담내용중 고객이 기입하는 본인 개인정보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고객 상담의 종료일까지 위 이용 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단, 고객상담의 종료일 후에는 금융사고 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 등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거부의 권리 및 권리 행사 시 불이익]
    본인 식별 및 고객 상담에 대한 사실관계 조사 및 확인 등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